3급 |
서비스개론 |
서비스 개관 |
- CS의 개념과 변천/CS의 중요성 - CS의 특성과 서비스 유형/서비스 기술 |
고객에 대한 이해 |
- 고객의 위상과 유형/고객가치 - 서비스 접점/고객중심사고와 CS/고객심리 |
서비스 활동론 |
서비스 제공자의 역할과 태도, 행동에 대한 이해 |
- 서비스 제공자의 기본적 자세와 위상 - 서비스 프로와 자기관리/서브스 리더십/역할과 태도 |
서비스 제공에 요구되는 행동과 기술 및 툴의 이해 |
- 사람에 대한 이해 - 서비스 행동(매너, 커뮤니케이션)에 대한 이해 - 서비스 환경관리 |
고속도로영어 |
서비스 접점에서 요구되는 기본 회화 |
|